쥐똥말똥의 세상여행

Day472 코스트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5단계 팬티형

육아

어린이집에서 열심히 적응 중인 산이

 

아직은 엄마라 함께라

여유가 넘치는 듯 하지만..

 

정말 맡기고 가는 날에는

울고불고 난리 나겠지.

ㅠㅠㅠㅠ

 

 

 

 

어린이집에서도

친구는 내복에 겉옷까지 입지만..

 

열혈남아 산이는

기저귀 패션일 때가 있다. ㅋㅋ

 

 

 

 

 

 

기저귀 입고

여기저기 돌아 다니고

올라 다니고..

 

12개월 친구는

잘 걸어 다니지만,

 

15개월 산이는

아직 못 걸어 다니는 데다가

기저귀까지 입고 돌아 다니니까

더 동생 같은 느낌... ;;;

 

 

 

 

 

이제 산이도 걷자!

ㅋㅋㅋㅋ

 

 

사실 요 며칠부터

친구에게 자극을 받았는 지,

혼자서도 조금씩 조금씩 걸어 본다.

 

워낙 조심성이 많아서

실수할 것 같으면

아예 안 하는??

그래서 아직 부족한 걸음마에

자신을 믿지 못해

스스로 더 익숙해 질 때까지

본인의 몸이 무르익을 때까지(?)

기다리는 모양이다. ㅋ

 

 

여기까진...

 

 순전히 엄마의 해석

ㅋㅋㅋ

 

실상은...

 

그냥 겁쟁이

ㅋㅋㅋㅋㅋ

 

 

 

이제까지

4단계 꿀벅지용 (L+)을 쓰던 산이

 

5단계로

한참 전부터 넘어 갔어야 했지만,

 

꿀벅지용도 잘 들어 가고,

5단계로 올라 가면

기저귀 비용이 껑충 뛰길래

 

알뜰하다고 자처하는 엄마는

무작정 라지를 입혔다..

쏴리.. 쏴리..

ㅋㅋㅋㅋ;;;

 

그래서 그런가..

 

기저귀 갈 때마다

짜증내고 전쟁을 치르는 산이 ... ;;;;;

 

 

 

코스트코에 장 보러 갔을 때,

하기스 네이처 메이드 5단계가

박스단 8천원 정도 할인이길래

 

이때다!!!

 

하고 두 박스를 질렀다. ㅋㅋ

 

1박스 당 3만원 정도에 구입!

 

 

 

 

드디어 5단계 입성!!

 

 

 

 

특대형

아장아장 걷는 아기

13kg-18kg

남아용

 

늘 느끼는 거지만...

 

기저귀 포장에 적힌 몸무게는

너~~~무 넉넉하게 적는 것 같다.

 

18kg 정도 나가는 아가라면

저 기저귀 백퍼 작다.

ㅡ.ㅡ;;

 

 

 

 

 

 

안에는 36p 2팩씩

 

 

 

 

어느 순간부터

팬티형 착용 중인 산이..

 

팬티 쓰다가도

밴드로 다시 돌아가는 엄마들도

참 많다.

 

 

 

 

하기스 특유의

빼곡함.

ㅎㅎㅎ

 

맘에 들어.

ㅎㅎㅎ

 

 

 

 

앞 무늬는 두 가지

 

 

 

 

귀여운 척 하는 곰돌이랑

 

 

 

 

영문 네이처 메이드

 

 

 

 

 

하기스 팬티형 기저귀들의 공통점은

옆라인이 찍찍이로 되어 있다는 점!

 

 

 

 

이렇게..

 

찍찍이...

 

 

그래서 벗길 때

금방 찢어서 벗길 수 있고,

 

마무리 할 때,

완전 깔끔하게 

마감처리를 할 수 있다.  

 

 

 

 

이렇게!

ㅎㅎㅎ

 

 

 

 

그런데 이 찍찍이에

엄마들의 호불호가 있어서,

 

나 같이 애용하는 엄마도 있고,

까끌거릴까봐 싫어하는 엄마도 있다.

 

이제껏 산이 다리에

쓸린 자국이 거의 없었던 걸로 봐서는

생각보다는 까끄럽진 않은 모양.

 

 

 

 

 

여튼..

 

새 기저귀 차고

어린이집에서 잘 자는 산이

 

 

 

 

넉넉한 엉덩이 품이

편안한 가 보다.

ㅎㅎㅎ

 

 

 

나머진...

 

그간 어린이집 일상들로...

급 마무리 ..

ㅋㅋㅋ

 

 

 

친구 따라

늘 서 있는 산이

 

 

 

 

산이가 남자라

더 활동적이긴 하지만,

 

 

 

 

이 아기도 만만치 않다.

ㅎㅎㅎ

 

 

 

 

 

친구 집적 거리기.ㅋ

미안..;;;

 

 

 

 

선생님이 정말 잘 놀아 주신다.

 

여느 어린이집과는 달리,

남자 선생님도 계셔서

대근육 운동이 필요한

남아들에게 아주 좋은

 

느티나무 어린이집

ㅎㅎㅎ

 

 

 

 

 

오늘 완전 깔깔깔 거리면서

놀았음..

ㅋㅋㅋㅋ

 

 

 

어린이집 적응기간이라

함께 등하원 하느라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 지 모르는 요즘..

 

산이의 친구가 생기면

덩달아 나도 지인이 생기는

신기한 현상 ㅋㅋㅋ

 

그렇게 좋은 지인을 만나고 싶다고

바라고 바래도

만날 기회가 참 없더니,

아기가 생기니

저절로 사람을 만나고

좋은 인연도 따라 생긴다.

 

산이 고마워.

ㅎㅎㅎ

 

앞으로 산이가 또 어떤 친구를 만나고

또 어떤 인연을 나에게 선물 해 줄 지,

참 기대가 되는 밤이다.

 

 

벌써 내일이 목요일이라니

믿기지가 않는다.

 

시간이 날 잡아 먹지 않도록

정신 똑바로 차리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