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경북안동] 아기랑 경북도청 나들이

국내 Domestic/여행

산이 D+627 

 

 

두 달여 간의 근무를 마치고

다시 전업주부로 복귀!

 

요즘은 산이 반찬 만들기 삼매경에 빠졌다.

 

20개월에 접어 들면서

식사량이 폭풍적으로 늘고

(그러나 여전히 수유 중... ;;;)

밥도 세끼 꼬박꼬박 잘 먹게 되면서

 

뒤돌아 서면...

밥하고

 

뒤돌아 서면...

설거지 하고

 

뒤돌아 서면...

장보고

 

이런 정신 없는 상황이

반복반복반복반복

 

 

문제는 늘 '요리'가 아닌

'조리'수준이란 거

ㅎㅎㅎㅎ

 

바깥일은 얼추 해도 

주방일에는 젬병인 나..

 

언제쯤 반찬 만들기

스트레스에서 벗어날까...

ㅠㅠㅠㅠㅠ

 

 

 

 

산이...

길 다가 말고 뭐... 하니...?

ㅎㅎㅎㅎ

 

요즘 산이가 자주 하는 포즈 ㅎㅎ

 

어린이 집 선생님 휴대폰에

운 좋게 걸린 샷!

ㅎㅎㅎ

 

 

 

 

2개월간의 근무를 마치고

같은 실 동료분들이 깜짝 케익 선물을 !!

 

 

 

친정 식구들과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렇게 외할미 외할비가

전업주부 귀환 환영식으로

나랑 산이를

안동의 경북도청 신청사로

젠틀하게 납치

ㅎㅎㅎ 

 

 

으리짱짱한 한옥스타일로 지어서

매우 유명한 경북도청

 

관공서라기 보다는

관광지 느낌 ㅋ

 

구경 온 사람들이 매우 많았다.

 

넓고 차가 없어서

아기 데리고 나들이 나오기도 딱!

 

 

 

 

2인용 자전거가 세워 져 있길래

산이 앉혀 봄.

 

더 지못미 표정도 있지만

외할미가 그런 사진은 지우라고 해서

안 올림.. ㅎ

 

 

 

 

엄마 껌딱지 산이

 

 

 

 

사진 찍는 동안에도

자꾸 나에게로 점프 점프

 

 

외할미에게 좀 안겨 있으렴...

 

너의 과분한 사랑에

늘 감사하지만...

 

가끔은....

 부담 부담...

ㅋㅋㅋㅋㅋ

 

 

 

 

정말 좋았던 날씨

 

 

 

 

하늘에서 보면

대형 태극기인

바람개비들

 

보수든 진보든

태극기는 태극기일 뿐입니다.

있는 그대로 감상 ^^

ㅎㅎㅎ

 

 

 

 

 

 

 

바람개비를

넘나 좋아하던 산이

 

 

 

 

어르신 스트레칭 한 번 ㅋ

 

 

 

 

요즘 산이가 꽂힌 돌 바닥(?) 길

 

저런 길이 있으면

수도 없이

왔다 갔다 왔다 갔다 왔다 갔다

 

 

 

 

그리고 요즘 꽂힌

혼!자!

계단 오르내리기

 

 

 

 

올라갈 때는 괜찮은데,

 

 

 

 

내려 올 때는

구를까봐

 

엄마 간은

콩알콩알

 

 

 

 

올라가는 건 굿!

 

 

 

 

상설공연 중에

 

 

 

 

박수도 치고

 

 

 

 

외할비 엄마 손 잡고

 

공중부양도

 

 

 

 

사실 사진이 훨씬 더 많지만,

여기서 급 마무리

 

너무 피곤하다.

자고 싶다.

ㅋㅋㅋㅋㅋ

 

 

 

 

아!

 

이 날은

안동역 맞은편의 갈비골목에서

갈비를 구워 먹었는데,

 

고기 별로 안 좋아하는 나인데도

아기 데리고 꿀맛이라 느꼈으니

진짜 맛있는 집 같았다.

 

내가 방문한 집은

 

뉴서울갈비

 

생갈비 1인분에 25,000원

 

산이도 엄청 잘 먹었다.

(엄청=3조각 ㅋㅋㅋ)

 

갈비 맛있고,

서비스로 내어 주는 등갈비찜 굿!

시레깃국은 더더더 굿!

 

반찬도 군더더기 없이

다 손이 가는 맛집!

 

 

다른 집은 안 가봐서 모르겠지만,

일단 내가 방문한

 

뉴서울갈비

 

괜찮았다. ㅎㅎㅎ

 

(나름 아빠의 단골인 듯?)

 

외할비 덕에 안동갈비 먹은 산이

잘 먹고, 잘 크자!

 

 

산이와의 추억 한장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