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Day565 거창군 장난감은행 이용안내

육아

 4월 10일 정식오픈을 앞두고 있는

 

 

거창군 장난감은행

 

 

주소 : 거창군/읍 아림로66

종합사회복지관 1층

전화 : 055-940-8851-3

 

 

 

한 번은 아기 없이

오늘은 아기를 데리고

두 번째 방문

 

 

 

첫 방문 때만 해도

뭔가 꽉~~ 차 있었던 진열대가

오늘 갔더니 헐빈...

 

아직 가오픈 중인데,

인기를 실감할 만하다.

 

 

 

 

그에 반해

아직 조명이 안 들어 오는 입구

ㅋㅋㅋ

 

가오픈 중이라 그런 가 보다.

 

 

 

 

입구에 무지 뽀대 있어 보였던

 

유모차 소독기!!

 

단 한 번도 소독한 적이 없는

산이의 유모차!

 

여기서 소독해 보기로!!

 

 

 

 

입구에 들어서면

이용안내 용지가 있다.

 

뒤쪽까지 빼곡히

내용이 많지만,

꼭 필독해야 함!!!

 

대여수량, 대여기간, 대여료, 연체료 및

분실 및 파손에 따른

배상규정이 있기 때문!!!

 

 

 

주요사항을 대강 정리하면..

 

 

운영시간 : 10:00-17:00

일요일/월요일 휴관

 

건전지는 개인구입

모든 물품은 실내에서만 사용해야 함.

음료 및 이유식 반입금지

도서는 대여되지 않음.

 

 

 

 

회원가입

 

신분증 + 주민등록등본 + 가입비 연20,000원

 

부모와 아이의 주소지가 다를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기초생활, 유공자, 장애인,

한부모, 다문화, 다자녀 가정은 

연회비 20,000원 무료

 

 

 

그럼,

시설을 둘러 볼까요?

ㅎㅎㅎ

 

 

 

 

이런 대형 핀스크린은 처음!!!

 

나이에 상관 없이

아이들 완전 좋아 함.

 

 

문제는 너무 팍팍 쳐 대서

시끄럽다는 단점...

ㅎㅎㅎ  ;;;;;

(상주하는 직원분들 매우 시끄러우실 듯..;;)

 

 

 

 

 

18개월 아가도

신기방기

 

 

 

 

휴대폰 들이대면

무조건 달려 와서..

사진이 이따구..

ㅠㅠㅠ

 

 

 

 

입구 신발장

 

현관 자체도 매우 넓어서

신발장 사용을 잊어 버렸다.

ㅎㅎ;;

 

 

 

 

 

프로그램실

 

도서와 좌식 테이블이 있다.

어떤 프로그램이 펼쳐질 지 궁금

 

 

 

 

엄청난 장난감들!!

 

 

 

 

유노왓?

딧스 이스 거창!!!

ㅋㅋㅋ

 

(거창 자부심 쩔. ㅎㅎ )

 

 

 

장난감 이름표 작업중..

 

어마어마한 노가다 작업

 

나중에 이름표를 보면

왜 어마어마한 작업인 지 알게 됨.

 

 

 

 

요람도 있음.

 

요람 대여기간은...

2주가 넘 짧다는

개인적인 견해..  

 

 

 

 

리틀 키즈카페!

 

18개월 우리 아가는

무서워서 못 들어 감 ..

ㅡ.ㅡ;;;

 

 

 

 

프로그램실 전경

 

따뜻 아늑

 

아이들은 열이 많으니

난방을 좀 적게 해도 될 것 같다.

 

너무 건조한 느낌..

 

 

 

 

주방(?)

 

요리프로그램 가능할 듯 합니다.

(뒷정리 헬이란 건 안 비밀~~ ㅎㅎ;;;;;)

 

 

 

 

 

아기 신장 및 몸무게 측정기

 

 

 

 

장난감

 

 

 

 

피아노

 

 

 

 

탐나는 목마

 

 

 

 

이름표

 

보면 알겠지만..

 

이것이 왜!

이름표 작업이

노가다일 것이란 결론 ;;

 

 

 

 

뒷면도 빼곡!!!

 

사용자 입장에선

안내가 잘 되어 있어서

참 좋았다.

 

 

 

 

요거 빌리려고 했는데,

두 번째 방문에서 볼 수 없었음.

ㅠㅠㅠ

 

 

 

 

원하는 건

보이는 즉시

겟! 하기.

ㅎㅎㅎ

 

 

 

 

멜로디 바운스 포니였네요..

 

 

 

 

밀기 좋아하는 아들은

여기서도 밀기만..

 

결국 이거 대여

ㅋㅋㅋ

 

2주에 1,000원

 

 

 

 

주방 옆에 마련된

 

수유실

 

 

 

 

문 열면 정면샷

 

 

 

 

오른쪽

 

냉장고과 간단한 기구(?)들

 

 

 

 

왼쪽

 

 

 

기저귀 갈이대와 휴지통

 

 

 

 

아셨죠?

ㅋㅋㅋ

 

 

 

 

카트와 함께 빌려 온

 

범블바운스

 

원래는 바람을 넣었다 뺐다 할 수 있는 건데,

바람 넣은 상태에서 대여 한다.

 

 

그런데..

 

이거 매우 위험함. ;;;;

 

 사용해 봤는데,

몸체는 큰데, 무게가 가벼워서

타고 내릴 때  부모가 잡아 주지 않으면

아기가 기구와 함께 벌러덩 나자빠지면서

머리 찧음.. ㅡ.ㅡ;;;

 

꼭 부모의 보호 아래

사용해야 할 장난감!!

 

아이는 매우 좋아했다.

계속 올라 가서

바운스 바운스

ㅎㅎㅎ

 

꼭 잡아 주기!

ㅎㅎㅎ

 

 

 

이용안내라고 포스팅을 하긴 했지만,

백마디 말 보다 

한번 방문이 진리!!!

 

 

다들 어린이집 보내는 오전이 한산한 거는

당연한 이치

 

토요일에는 꽤 붐빌 듯!

 

그래도 가 봐야지

ㅋㅋㅋㅋ

 

 

 

 

거창군 육아환경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듯 하군요?

 

축하합니다!!!!

환영~ 환영~